본문 바로가기

전해수 해외 사용사례

일본 요양원

◆ 단기 입소 생활 개호 (단기 보호) 야스의 향

~ 그 사람 나름의 보통 생활을 지원 ~

"개호가 필요하게 되더라도 자신 다​​운 생활을 계속하고 싶다"

"정든 집에서 멋대로 살고 싶다"

"시설에있을 때도 집처럼 편안히 지내고 싶다"

 이런 당연한 소원을 이루기 위해, 유닛 형 단기 입소 생활 개호가 있습니다.

 일상의 생활 감에서 떠나지 않는 소규모 단위의 단위, 개인 실과​​ 공동 생활 실을 일체 적으로 배치하고 재택 생활과의 낙차가없는 주거 환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 공간을 개개인의 고객에 눈이 닿는 개별 케어의 장으로 활용하는 것이 유닛 케어입니다.

 일과이나 규칙에 얽매이지 않는 느긋한 시간, 그리고 마음을 풍요롭게하는 식사 제공을 큰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음식의 만족은 하루 하루를 충실하게 살아갈 의욕을 꺼냅니다. 단기 입소에는 다양한 요구를 가진 고객이 오셔서 집에 돌아갑니다.

 체류 기간도 다양합니다. 그분들 모두에게 기분 좋은 곳을 제공하고 가족도 기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견학, 상담은 부담없이 말씀해주십시오.

안락함의 향

안락함의 향

단독 형 유닛 단기 입소 생활 개호 [건물의 구조] 철골 지상 3 층 - 건물 연면적】 1,476.1 ㎡ 【개설 연월일】 2006 년 6 월 1 일 [이용 정원】 28 명 【객실 수】 28 실 (1 실 당 면적 평균 15.5 ㎡) 【주차장 완비】






 

관내 그림 안락함의 향

 

유닛 형 개인 실

 중앙 공동 생활 실을 묶어 실이 배치 된 유닛입니다. 작은 유닛 단위로 생활함으로써 가정적인 활동 있습니다. 식사 나 취미 활동 등으로 공동 생활의 장점을 즐길 수 있으며, 혼자 있고 싶을 때는 프라이버시가 유지 될 인실입니다. 
 모든 객실이 여유 공간에 샤워기 화장실, 세면대, 액정 TV가 설치되어 냉난방 완비입니다.

개인 실화장실
개인 실
텔레비전

 

지원 센터

 2 층 케어 센터에 인접 해 의무실, 정양 실 수 있습니다. 
 컨디션을 무너 뜨린 경우 정양 실에 옮겨 직원 지켜하에 보내드립니다. 촉탁 의사에 의한 건강 검진 서비스도하고 있습니다.

지원 센터협의

 

욕 실

 혼자 천천히 목욕하고 싶은 분을 위해, 가정 같은 단위 버스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 도우미로는 안전한 기계 욕조를 이용해야합니다.

일반 욕
일반 욕
유닛 배스
유닛 배스
전문 욕
전문 욕

 

"안락함의 고향"의 수제 요리

 이용자 님에게 식사는 무엇보다 재미 있습니다. 그리움, 계절을 느끼고, 건강에 매우 좋은 가정의 맛을 자사의 주방을 사용하여 모두 수작업으로 제공하고 "입에서 먹는 행복 만들기"의 도움을합니다.

일식
일식
양식
서양 음식

 

厨 술

 전해수 장치는 재료의 세척 및 주방 설비의 제균을 안전하게 실시하고 있습니다.

주방주방

 

 

전해수 장치

 물을 전기 분해하여 강산성수와 강알칼리 물을 만드는 장치를 도입, 주방과 욕실의 청결, 제균 등을 철저히하기 위해서 사용합니다.

전해수 장치전해수 꼭지
전해수 꼭지

 


 

◆ 단기 입소 생활 개호 (단기 보호) 무지개 편하게 え ん

 재택에서 생활하는 개호가 필요한 분에 단기간 입소 해 주셔서 일상 생활의 신세 나 기능 훈련 등을받을 수있는 개호 서비스입니다. 기존 룸과 다 바닥 실에서 2 인실, 3 인실, 4 인실을 제공합니다.다 바닥 실은 프라이버시를 배려하고 파티션을 마련한 것으로, 개인 실 감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밝고 개방감있는 식당 · 기능 훈련실에서는 식사와 함께 이야기의 장으로 느긋하게 보내고 있습니다. 또한 건강을 유지하며, 마음을 풍요롭게하는 식사 제공도 큰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무지개의 노력 え ん

무지개의 노력 え ん

단독 형 단기 입소 생활 개호 
(기존 인실, 다 마루 개의 혼합) [건물의 구조] 철근 지상 3 층 - 건물 연면적】 1,900.0 ㎡ 【개설 연월일】 2011 년 4 월 5 일 [이용 정원 】 40 명 【객실 수】 15 실 (1 실 당 면적 평균 13.5 ㎡) 【주차장 완비】






 락 가든 금액

(시인 할 리하면 한 서화 사이토 미츠코 作)

 

관내 그림 무지개 편하게 え ん

 

관리 스테이션

 2 층과 3 층의 관리 스테이션에 인접 해 의무실, 정양 실 수 있습니다. 컨디션을 무너 뜨린 경우 정양 실에 옮겨 직원 지켜하에 보내드립니다.

관리 스테이션 

 

居 실

 거실은 자신의 거주 분위기에서 천천히 보낼 수 있습니다.

복도개인 실
개 실
두 방
다 바닥 실 (2 인실)
다 바닥 실
다 바닥 실 (4 인실)

 

"무지개의 노력 え ん"의 수제 요리

 이용자 님에게 식사는 무엇보다 재미 있습니다. 그리움, 계절을 느끼고, 건강에 매우 좋은 가정의 맛을 자사의 주방을 사용하여 모두 수작업으로 제공하고 "입에서 먹는 행복 만들기"의 도움을합니다.

요리
일식
요리
서양 음식

 

 햇볕이 좋고, 탁 트인 홀입니다.

홀 홀

 

배 선

 이용자 님이 기대하고있는 식사의 상을 차리는 풍경입니다.

홀 

 

전해수 장치

 물과 소금을 전기 분해하여 강산성수와 강알칼리 물을 만드는 장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강산성수는 감염 병원균이나 식중독균 등 폭 넓은 살균 효과가 있습니다. 
 주방을 비롯해 욕실 등 시설의 소독과 손 소독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잔류성과 독성이없고 안전합니다. 모든 물 방향으로 설치하고 있습니다.

전해수 장치 수돗물

 

厨 술

 전해수 장치는 재료의 세척 및 주방 설비의 제균을 실시 안전합니다.

주방주방
식사식사

 

입 욕

 일인당에서 목욕을 희망하는 이용자에게는 유닛 버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목욕 목욕

사업자 정보 표시
서광 | 조각희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시동 739-2 반월공단 5BL-20LT | 사업자 등록번호 : 134-23-54389 | TEL : 02-6369-9876 | Mail : haccpin@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06-경기안산-024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