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해수 해외 사용사례

츠 보야 본사

 
 
 
미 산성 전해수 생성 장치 및 저수조
 
수도꼭지를 비틀면 전해수가 나옵니다.
上北과장 
직원 감기 예방에 화장실이나 양치질에 사용하거나 조리대 청소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조리대 위에서는 안심하고 "황화"를 제조하고 있군요. 
외기를 도입하는 통풍구 불구하고 초음파식 가습기를 사용하여 공기 세척을하고 있습니다 만 지금까지 다만 곰팡이가 발생하기 쉬웠어요. 미 산성 전해수로 청소하여 곰팡이의 발생이 크게 줄어 들었습니다. 
곰팡이가 발생하기 쉬운 과자도있었습니다 만, 제품 자체가 아닌 작업실의 습도 등에 퓨어 스타 물을 사용하여 곰팡이의 발생이 거의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효과는 꽤 실감하고 있습니다. 


_ 반대로 이렇게이라면 ... 등이라고하는 개선 사항이 있습니까? 
上北과장 
모두가 입을 모아 말하는 것은, 현재 폴리 탱크에 전해수를 모으고 있는데요 편리 성이 나쁜 것입니다. 거기서 밖에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호스의 처리를 포함 배관을 궁리하지 않으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배관은 합성 수지로하는 것이 가장 좋다는 얘기도 들었습니다 때문에, 그 근처가 개선 네요. 
수돗물로 만들기 때문에, 홋카이도는 겨울을 향해 힘들다고 말하는 목소리도 있습니다. 수도꼭지 틀면 처음에는 따뜻하고도 한동안 차가워 져 버립니다. 저수 탱크 자체를 따뜻하게 아닌가요? 

_ 수 있어요. 미 산성 전해수는 40 ℃ 정도가 가장 효과가 있으니까요. 그리고는 비용의 문제가 · · · (웃음). 
上北과장 
후에는 농도를 조금 진하게하면 염소 냄새가 강해지고 버리는 것이 조금 · · ·. 
_ 농도의 조절은 가능하고, 일반 세균이나 대장균 군은 원래의 농도를 조금 묽게해서 살균 효과는 충분히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上北과장 
그래요, 그래요 (웃음). 

_ 종래는 어떤 살균 방법이었다 건가요? 
上北과장 
차아 염소산 소다의 원액을 물에 희석하여 보통으로 사용하고있었습니다. 냄새 나 손 거침 문제 및 바닥 청소에 사용해도 손상되어 버리거나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만 미 산성 전해수에서 상당히 개선되었습니다. 
직원의 손 거침도 거의하지 않는 때문에 확실히 실감하고 있습니다. 

村本전무 
나는 이전에 영양을 배우거나하고 있었으므로 전해수 솔직히 신용하지 않았어요 (웃음). 물 새 상법이라고 생각 의심했습니다 (웃음). 
하지만 실제로 사용해보고 지금은 효과를 실감하고 있습니다. 

_ 다른 살균제와의 차이와 강산성 전해수의 차이는 제대로 설명하고 납득 밖에 없습니다. 
村本상무 
쉽게 이해할 수 없기 때문 힘들군요 (웃음).

 

 


_ 무심코 먹고 있던 과자도 긴 역사와 시대 배경이 있었군요. 
이번 먹을 때 더욱 맛있게 먹을 수 같은 생각이 듭니다 (웃음). 
오늘은 바쁘신 중에 감사합니다.
 
 
 
이번에 방문한 츠 보야 본사에
 
주식회사 츠 보야 본사

본사 (마라ゝ꽃 창문 관)
〒 070-8045 아사히카와忠和5 조 6 초메 5 번 3 호 
TEL :0166-61-1234 FAX :0166-62-0647
다른, 홋카이도 내 각지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Home Page : http://www.tsuboya.net

【판매 협력점 모양】 가네마루 부귀 당 주식회사

■ 설치 장비
오다이바 공장 / 【미 산성 전해수 생성 장치】 MP-240 
·忠和공장 / 【미 산성 전해수 생성 장치】 MP-240 (2010 년 8 월 도입)
 

전무 이사 S48.07.23 37 세 
대학 졸업 후 · · · 후쿠시마 현 코리 야마시 "(주) 카시 와야"수행을 위해 입사, 시가현 오미 하치만시 "(주) 씨앗이나"수행을 위해 입사를 거쳐 2003 년 "츠 보야 본사 "입사, 현재에 이른다.

 
제조 부 2과 과장 S48.10.4 37 세 
1992 년 "점화 진보 미도리가 오카 점 '입사 양과자 부문 소속, 1994 년"酪雪식품 오다이바 공장'입사, 
2005 년 "츠 보야 본사忠和공장 '입사, 현재에 이르기 .
 
 


사업자 정보 표시
서광 | 조각희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시동 739-2 반월공단 5BL-20LT | 사업자 등록번호 : 134-23-54389 | TEL : 02-6369-9876 | Mail : haccpin@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06-경기안산-024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